우주 공룡: 수수께끼!

trivia
위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입니다. 한국 현지 시간으로 수수께끼(Trivia)는 4월 24일(일)에서 25일(월)로 넘어가는 자정(12시)에 시작하여 4월 26일(화)에서 27일(수)로 넘어가는 자정까지 계속됩니다. 4월 26일(화)에서 27일(수)로 넘어가는 자정부터 1시간 동안 파워 아워로 수수께끼는 끝이 납니다.

밤낮이 없는 무중력 상태에서는 준비 없이 적응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모든 우주비행사는 뇌와 몸을 단련해야 하는데, 이것은 집중력 감퇴, 피로와 불안에 가장 좋은 처방전입니다. 파라사우롤로푸스 교수님(Professor Parasaurolophus)의 수수께끼(Trivia)는 여러분이 예리한 판단력을 유지하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우주, 공룡 그리고 신경과학에 관한 지식은 무엇인가요?

수수께끼(Trivia)는 한국 현지 시간으로 4월 24(일)에서 25일(월)로 넘어가는 자정(12시)에 시작하여 4월 26일(화)에서 27일(수)로 넘어가는 자정까지 계속됩니다. 이후 1시간 동안의 파워 아워로 수수께끼는 끝이 납니다.

채팅창에 답을 제출하세요. 선택 사항: 다른 플레이어들이 여러분의 답을 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귓속말(private message, 채팅창에서 /pm)로 TheProfessor에게 메세지를 보내서 답을 할 수 있습니다. 채팅창에서 /pm TheProfessor(*)를 타이핑하고 답을 제출하면 됩니다. (* 블로그 내용과는 다르게 시스템에서는 현재 inquizitor가 문제를 내고 있습니다. /pm inquizitor를 하고 답을 보내주세요.)

보너스:
각 문제에서
첫 번째 대답자 : 300점
두 번째 대답자 : 200점
세 번째 대답자 : 100점

기념품:
정확히 답한 상위 득점 3명 – 우주에서 가져 온 물건이 담긴 상자 1개씩

준비하세요, 여러분의 지식을 자랑할 때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