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공룡: 정확도 해피 아워

accuracy+hh_v2
위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입니다. 한국 현지 시간으로 정확도 해피 아워는 23일 토요일 새벽 3~5시와 아침 11시~오후 1시, 두 번 열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와이어러 여러분! 역사적인 공룡과 인간의 첫 합작 프로젝트를 위해 여러분이 준비해야 할 작업을 가지고 캡틴 브론토가 여기 왔습니다!

단순하게 말하자면, 우주비행 훈련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우리는 우주에 뉴로 광선(Neuro-Ray) 기지를 만들어 지구에 충돌하러 오는 소행성을 파괴해야 합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우주에 무엇이든 짓는 일은 처음 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어려운 일입니다. 완벽한 세심함과 정확도를 가진 눈이 필요합니다! 즉, 여러분들은 뉴로 광선 기지에 사용될 부품을 광대한 우주 속에 가져다 놓는 데 사용할 비행선 다루는 기술을 연마해야 합니다.

두 번의 교육(즉, 정확도 해피 아워)이 있습니다.

교육 #1 – 한국 현지 시간 4월 23일(토) 새벽 3:00부터 5시
교육 #2 – 한국 현지 시간 4월 23일(토) 아침 11:00부터 오후 12:59

아이와이어 본사는 시간대별로 여러분의 성과에 기존 해피 아워 보너스를 드리며, 그 외에 아래의 배지를 상으로 드립니다!

80% 정확도 – 축하합니다, 당신은 우주 비행사 자격증(Space Pilot License)을 받았습니다.
90% 정확도 – 뛰어난 우주 비행사 자격증(Master Space Pilot)이군요.
95% 정확도 – 조심하세요… 최고로 뛰어난 우주 비행사(Grandmaster Space Pilot)가 여기 있군요.

아래와 같이 해피 아워 보너스를 드립니다.

정확도 1위 – 10,000점
정확도 2위 – 8,000점
정확도 3위 – 6,000점
95% 정확도 – 5,000점
90% 정확도 – 3,000점
80% 정확도 – 2,000점
80% 미만의 정확도(최소 20개의 큐브를 플레이한 경우) – 1,000점

보너스의 수치는 누적되지 않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정확도 1위를 한 플레이어는 10,000점만 받게 됩니다.

기념품:
20개 이상의 큐브를 가장 높은 정확도로 추적한 1명 – 우주에서 가져온 물건이 담긴 상자 1개
20개 이상의 큐브를 두 번째와 세 번째의 높은 정확도로 추적한 2명 – 포스터 각 1장씩

— 상급 플레이어에게 알립니다.

멘토: 정확도 해피 아워 동안 계속 멘토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하는 플레이어가 초보적 도움을 요청하는 것인지 큐브마다 정확도를 올리고자 하는 것인지 멘토 여러분이 잘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드(큰낫, Scythes): 정확도 해피 아워 동안에는 사이드 역할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드 수행에 대해 정확도가 소급되어 계산되지만, 정확도 해피아워 동안에는 큐브 플레이를 기준으로 정확도를 계산하고자 하며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의 큐브에 대해 사이드 수행에 따른 정확도 상승은 피하고자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대결에 대한 점수가 지급되면, 어드민들이 필요한 경우 컨센서스를 수정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