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 세포(Lab Cells): 실험용 부엌에서 요리할 준비를 하세요!

Neuron Branches EyeWire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아이와이어러 여러분. 잘 아시겠지만 7월에 카운트다운 투 뉴로피아를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는 더 많은 데이터가 준비되는 중에 우리는 “보너스 세포”를 추적하고 있었습니다. 궁극적 계획은 다른 세포의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오늘이 그 카운트다운의 시작은 아니지만, 이번 주 10월 마라톤 세포를 시작으로 보너스 세포에서 지금 계획된 “카운트다운 2″의 35개 새로운 세포에 대한 테스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세포들의 대부분이 보통 세포보다 더 어렵게 때문에 세포가 완성되는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를 테스트 하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세포의 카운트다운을 효과적으로 실행하는데 어떤 도구들이 필요할지 우리는 알아보게 됩니다. 본사에서는 이처럼 카운트다운 2를 위해 실험 중이기 때문에 이 35개의 세포를 “실험실 세포(Lab Cells)”라고 부르기로 하였습니다.

시작 전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사항

  • 실험실 세포(Lab Cells)의 큐브는 대체로 어려울 것입니다. 그 이유는 잔가지 조각(또는 dust: 여기의 B-4)의 설명을 참고)이 아주 많고 합쳐짐의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두 가지를 다 다루기 위해 여러분의 기술을 가다듬어야 할 때입니다!
  • 잔가지 조각(dust)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어떤 조그만 조각도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면 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정확도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드민이 수확을 할 때 빠진 잔가지 조각(dust)에 대해서는 까다롭지 않게 넘어갈 것입니다. 이 말은 사이드(큰 낫) 여러분들도 수확할 때 수월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는 잔가지 조각(dust)을 충분히 추가해야 하지만, (늘 그렇듯이) 빠진 가지와 마디(nub)를 찾는 데 시간을 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 이번 큐브가 평균적으로 더 어렵지만, 부피(큐브에 포함되는 세포의 일부)는 더 큽니다. 사실상 작고 바쁜(영어식 표현) 큐브들이죠. 이 뜻은 큐브당 평균 점수를 더 높게 받을 거라 기대하셔도 됩니다. 우훗!

다시 말씀드리면, 첫 실험실 세포(Lab Cells)는 한국시간으로 10월 29일 밤 11시, 10월 마라톤이 시작할 때 올라갑니다. 그 후로 남은 34개 세포는 여러분 모두의 참여 속도로 추적되고 완성될 것입니다. 우리가 지켜보게 되는 이번 테스트에 여러분 모두가 신나게 참여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믿습니다! 과!학!을! 위!하!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