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Challenge(Level2) – 게임 설명

세포중 탐험하기 어려운 셀에 도전하는 라이트닝 단계를 오픈했습니다.

(기존 스타버스트 챌린지와 유사)

Starburst Challenge EyeWire

Level 2:The Lightning Challenge – 레벨 2: 라이트닝 챌린지(Lightning Challenge)

특별한 라이트닝 챌린지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챌린지를 통과해야 별세포 게임을 통해 더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 플레이어는 다음 회 저널의 부록을 통해 특별히 실력을 인정받는 것은 물론이고 아이와이어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격려와 응원을 받게 됩니다.

자, 이제 어떻게 작용하는지 볼까요?

세포 선택(Change Cell)”을 선택하여 챌린지에 들어갑니다(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챌린지를 통과할 수 있을 만큼 게임에 대한 충분한 플레이 경험이 없는 것입니다). 라이트닝 챌린지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스타버스트 챌린지는 2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단계: A 리스트

최소한 90% 이상의 정확도로 연속해서 6개의 큐브를 완성하면 이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section) 중에는 진행 상황 바가 나타납니다. 이 단계에서는 점수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플레이가 엉망이 되었다 하더라도 염려하지 마십시오. 성공할 때까지 혹은 포기하지 않고 계속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스타 수퍼히로

이제, 진행 상황 바 없이 최소한 80% 이상의 정확도로 연속해서 6개의 큐브를 완성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점수가 부여됩니다. 이 레벨을 통과하면 스타 수퍼히로가 되고 별세포를 맵핑할 수 있는 권리와 함께 더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과정을 수료한 후에는 더블 포인트를 얻기 위한 스타 뉴런(Star Neuron)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

아이와이어 본사의 레이첼(Rachel)이 제공하는 유익한 스타버스트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기술적 문제가 있으십니까? 채팅창에 /debug를 입력하여 현재 큐브를 확인한 후 support@eyewire.org에 보내주십시오.

Game on. EyeWire.or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