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5일] 아이와이어 업데이트 소식

EyeWire Neurons HD

여기에 자세히 설명되어있듯이, 우리의 개발자들이 아이와이어란 야생에 릴리즈하고 있는 버그 수정과 작은 추가 기능을 격주 금요일마다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큰 변경 내용에 대해서는 별도의 블로그 글을 통해 소개되는 것과는 달리, 여기서는 아이와이어의 최근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주 학회 참여로 이번 주에 소식을 알립니다.)

  • 세포 분할점에서 큐브의 얼린 상태가 취소되어(defreeze) 사본이 만들어지는 버그를 수정.
  • 큐브(작업)를 보관했을 때 스포너가 큐브 사본을 취소하는(de-duplicate) 버그를 수정.
  • 일시적으로 플레이어를 침묵시킬 수 있는 새로운 채팅 명령어를 이제 중재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직접 침묵 해제를 하는 것으로 일시적 침묵을 사용해왔습니다. 새 명령어는 20분 후에 자동으로 침묵 해제가 됩니다. 20분이 지나기 전에 사용하거나 기존의 침묵 명령어를 돌려놓는 것으로 침묵 해제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직접 침묵 해제를 하는 경우는 드물 것입니다. 중재자 여러분은 이제 중재자 채널에서 새 명령어 사용에 대해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소식은 2주 뒤에 있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새로운 기능에 대한 글이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과학을 위하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