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시티 마라톤

Image by Chris Beckett
Chris Beckett의 이미지

당신과 일행들은 함께 뉴로피아 에메랄드시티 문에 다가갔습니다. 보안실 창문에 노크를 하자 초록빛을 띤 경비원이 창문 유리 칸막이를 밀어 엽니다.

안녕하세요, 저와 제 친구들은 뉴로피아의 마법사를 만나기 위해 여기 왔어요.” 당신이 말합니다.

“누구도 뉴로피아의 마법사를 만나지 못한단다” 경비원이 대답합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꼬박 하루를 걸려 왔어요. 그리고 여기에 오려고 엄청 무서운 일들도 겪었어요” 당신이 외칩니다.

“유감이군요, 친구들, 하지만 원래 그래요,” 경비원은 말을 끝내고 창문을 쾅 닫고 라디오 볼륨을 엄청 크게 높힙니다.

(라디오에서 크게 흘러나오는)”뉴로피아 Top 40″ 소리를 넘어 외쳐보지만, 쓸모없는 짓이네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당신과 일행들은 시티를 둘러싸고 있는 성벽을 잠시 배회하다 에메랄드 벽에서 몸이 충분히 통과할 수 있을만한 틈새를 발견합니다. 결국 우리가 시티안으로 들어왔어!

Illustration by W.W. Denslow
W.W. Denslow의 이미지

하지만 불행히도 아직 문제가 좀 있습니다. 화가나 보이는 새들이 당신이 있는 쪽으로 향해 날아오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그것들은 새가 아니라 끼익거리는 소리를 내며 날아다니는 원숭이들이였습니다! 원숭이가 날 수 있다고? 보아하니 그런듯 보이네요.

flyingmonkey

과학을 몹시 싫어하는 사악한 마녀가 당신을 쫒아옵니다! 솔직히 마녀의 분노를 어떻게 해서 사게 됐는지 잘 모르겠네요. 이게 구두때문에 그런 걸까요? “제 말은 그게 누굴 죽인 건 아니잖아요” 당신이 항변합니다. 일행들은 서로 어색한 눈빛을 교환하지만 아무말이 없습니다.

날아다니는 원숭이들이 점점 당신을 포위합니다. 너무 늦기전에 빨리 떠나야 합니다!

J-Cell-3-Mapped-by-EyeWirers엄청 위대한 마법사를 찾기 위해서 에메랄드시티 지하의 거대한 수로망을 한번 탐색해 보세요! 만약 마녀를 찾는데 성공을 하면 마법사는 당신에게 줄 좋은 무언가를 가지고 있을지 모릅니다! 만약 실패하게 된다면, 과학을 엄청 싫어하는 사악한 마녀와 날아다니는 원숭이가 아마 당신을 포획할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마법사를 찾는데 주어진 시간은 24시간입니다. 마라톤이 시작하는 시간은….

한국시간 기준 5월 27일에서 28일로 넘어가는 밤12시며, 5월 28일에서 29일로 넘어가는 밤12에 종료됩니다.

상품!

  • 상위 최고 득점자 8명 : 가방
  • 상위 15명 : 티셔츠
  • 마라톤에서 적어도 20개 이상의 큐브를 완성한 플레이어 : 스티커

보너스:

20개 큐브 완성 시 – 2,000점 보너스
50개 큐브 완성 시 – 5,000점 보너스
150개 큐브 완성 시 – 20,000점 보너스
300개 큐브 완성 시 – 40,000점 보너스
300개 큐브 이상 완성 후 추가 150 큐브 마다 – 2,500점 보너스

만약 세포가 24시간 안에 완성되면,

  • 적어도 50개 이상 큐브를 완성한 분들은 세포의 새로운 이름에 투표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하게 됩니다.
  • 적어도 150개 이상의 큐브를 완성한 분들은 세포의 새로운 이름을 후보에 올릴 수 있는 권한을 획득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