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이어(EyeWire) 튜토리얼 살펴보기 3

아래는 레이첼 프렌키(Rachel Prentki)가 녹화한 아이와이어(EyeWire) 튜토리얼 비디오입니다. 이 3개의 비디오는 입문자를 위한 튜토리얼을 설명한 3세트의 블로그 게시물 중 마지막 세트에 해당합니다. 여기에서는, 어렵기로 악명 높은 도전적인 스타버스트 뉴런(starburst neuron)에 중점을 둡니다. 이전 세트의 튜토리얼 큐브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p. Tutorial 16 – 튜토리얼 16

까다로운 성화상 무축삭 세포(Starburst Amacrine Cell)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웁니다.

 

q. Tutorial 17 – 튜토리얼 17

이 비디오에서는 성화상 무축삭 세포(starburst amacrine cell)의 특히 까다로운 가지를 추적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3D 영상을 사용하여 어떻게 길을 찾아 가는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r. Tutorial 18 – 튜토리얼 18

특히 까다로운 성화상 무축삭 세포(starburst amacrine cell)에 대한 전문가 사용자의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에서 마지막 실습 큐브인 이 튜토리얼 과정을 완료하면 공식 아이와이어(EyeWire)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튜토리얼 세트가 곧 나올 예정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원하시면 아이와이어 유튜브 채널(EyeWire YouTube channel)에서 신청해주시고 전체 비디오의 튜토리얼 재생목록을 확인해 주십시오.

여러분 나름대로 유용한 정보를 담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들어 우리 블로그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딜런 홀츠(Dylan Holtz)가 만든 비디오를 예시로 첨부했습니다.

 Part 1

Part 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