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이어(EyeWire) 튜토리얼 살펴보기 2

아래는 레이첼 프렌키(Rachel Prentki)가 녹화한 아이와이어(EyeWire) 튜토리얼 비디오입니다. 이 9개의 비디오는 입문자를 위한 튜토리얼을 설명한 3세트의 블로그 게시물 중 두 번째 세트에 해당합니다. 또한, 편리한 리뷰 툴(review tool)의 역할도 합니다.

g. Tutorial 7 – 튜토리얼 7

이 비디오는 6개의 튜토리얼 큐브 다음에 오는 첫 번째 실습 큐브를 위한 튜토리얼입니다. 작업하는 동안 피드백을 제공하는 진행 상황 바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지만 완료 후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h. Tutorial 8 – 튜토리얼 8

이 비디오는 튜토리얼 큐브 다음에 오는 두 번째 실습 큐브를 위한 튜토리얼입니다. 뉴런이 그냥 닿아 있는 것이 아니라 큐브 측면에서 완전히 사라지는지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뉴런이 큐브 벽을 따라 이동하면서 가장자리에 부딪힐 때 잠시 눈을 떼면 무언가 놓칠 수도 있습니다.

 

i. Tutorial 9 – 튜토리얼 9

이 비디오는 튜토리얼 큐브 다음에 오는 세 번째 실습 큐브를 위한 튜토리얼입니다. 3D를 확인하여 올바른지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웁니다.

 

j. Tutorial 10 – 튜토리얼 10

이 비디오는 튜토리얼 실습과정 후 네 번째 실습 큐브를 위한 튜토리얼입니다. 3D에서 검은 그림자와 불분명한 세포 경계/윤곽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웁니다.

 

k. Tutorial 11 – 튜토리얼 11

인공지능(AI)이 실수하거나 선 바깥의 무엇인가를 색칠하는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할지를 배웁니다.

 

l. Tutorial 12 – 튜토리얼 12

인공지능이 실수하거나 선 바깥을 색칠하는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할지를 배웁니다.

 

m. Tutorial 13 – 튜토리얼 13

이 큐브는 확인해야 할 가지(branch)가 매우 많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한 번에 한 가지(branch)씩 따라가면서 어디에 있었는지 추적하고 3D에서 어떻게 길을 찾아 가는지에 대해서 배웁니다.

 

n. Tutorial 14 – 튜토리얼 14

이 비디오는 튜토리얼 큐브 다음에 오는 여덟 번째 실습 큐브를 위한 튜토리얼입니다. 무언가 빠진 것이 없도록 3D에서 작업을 거듭 확인하십시오!

 

o. Tutorial 15 – 튜토리얼 15

세포 윤곽이 흐릿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를 배웁니다.

지금까지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튜토리얼 세트가 곧 나올 예정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원하시면 아이와이어 유튜브 채널(EyeWire YouTube channel)에서 신청해주시고 전체 비디오의 튜토리얼 재생목록을 확인해 주십시오.

여러분 나름대로 유용한 정보를 담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들어 우리 블로그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딜런 홀츠(Dylan Holtz)가 만든 비디오를 예시로 첨부했습니다.

Part 1

Part 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