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세미 마라톤 한국시간 기준 2월 21일 개최! 준비하세요!

EyeWire-Desktop-Background-Candy-Neurons, neurons, neuron desktop background

여러분, 혹시 지난달 타이탄 전쟁중에 마라톤 세포 추적하는 것이 즐거우셨나요? 여러분들은 대체로 마라톤 대회를 좋아하시나요?  만약 그러시다면,  오늘은 여러분에게 행운의 날입니다. 저희 아이와이어 본부는 앞으로 거의 매월  마라톤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거의 매월 열리는 마라톤 대회는 가끔씩 큰 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될 수도 있지만 마라톤 단독으로도 자주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든 마라톤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기본적으로 한개의 세포(또는 2개의 반으로 나눠진 세포)를 주어진 시간안에 모두 완성하시면 됩니다.

모든 마라톤 참여 보너스 점수 :
20개 큐브 이상 완성 시 – 2,000점 보너스 획득
50개 큐브 이상 완성 시 – 5,000점 보너스 획득
150개 큐브 이상 완성 시 – 20,000점 보너스 획득
300개 큐브 이상 완성 시 – 40,000점 보너스 획득
300개 큐브 완성 후 추가 150개 큐브마다 : 2,500점 보너스 획득

이번달에 저희가 개최하는 마라톤은 일주일간 진행되는 어떤 대회의 일환이 아닌 단독으로 소소하게 열리는 “일반” 마라톤으로, 이는 한국시간 기준 2월 21일 토요일 낮 12시에 시작합니다.
그럼 저희는 이번 주말에 열리는 마라톤이 잘 진행되는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마라톤이 개최되는 시간은 아마 몇몇 분들에게는 조금 늦은 시간일 수도 있지만, 한국 플레이어분들에게는 좋은 시간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 재밌게 즐기시고, 행운을 빌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