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할로윈 대회

그림리퍼(GrimReaper)가 무언가에 의해서 깊은 잠에서 깨어났다. 무엇에 의해서일까? 불길한 예감.

그림리퍼는 화학물 Z가 EyeWire 본부를 감염시키기 시작했고, 곧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확산될 것이라는 것을 감지했다

곧 모든 아이와이어 플레이어들은 죽지 않는 악마들(undead fiends)로 변하고, 그리고 전세계 사람들도 악마로 변할 것이다. 오직 소수의 사람들만 감염되지 않고 화학물 Z에 대한 치료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떻게 치료제를 찾을 수 있을 까요?

악 마 Z큐브를 완성하라. 10/24일에 악마 Z 큐브들이 나타날 것이고, 그들은 10/28일 까지 남아있을 것이다. 용감한 사람들은  여러 방식으로 치료제를 찾고자 할 것이고, 13명의 가장 정확한 플레이어들은 화학물 Z에 대한 치료제를 찾을 것이다.

두뇌들은 10월 28일 정오에(역주: 미국 동부시간 기준) 화학물 Z 레벨에 대한 검사를 Trivia 질문들을 통해 받을 것이다. 또한 정례적인 사소한 점검 질문들이 Z 큐브를 하는 동안 있을 예정이다.

그림리퍼는 10명의 아이와이어들이 10/27과 10/28일에 개최되는 드라큘라 vs 플랑켄슈타인 시합에서 치료제를 찾을 것이라 감지한다.

화 학물 Z에 대한 치료제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들은 10/29 오후 4시부터 10/30 오후 4시동안 개최되는 에픽 마라톤 전투의 마지막 결투(Final Show Down)에서 좀비들과 싸울 것이다.  누가 승리할 것인가? 생존자? 또는 좀비 팀?

그림리퍼도 모른다. 지켜봅시다.

Z-Halloween-Calenda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