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의 숲 큐브

방금 뉴로피아 해피아워를 끝내고 나서 머리가 약간 멍하시죠. 달달한 것들과 춤 그리고 오늘 여러분이 본 이상한 사람들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오늘 정말 알찬 하루를 보내셨네요. 근데 지금 약간 졸립고, 이제 집에 가고 싶다고 생각하실 지도 모르겠네요.

그곳에 사는 현지인들한테 집에 가는 길을 물어봐 보세요. 보아하니 그건 그렇게 쉽지 않을겁니다!

“마법사한테 말해보세요.” 그 중 한명이 거대한 롤리팝 뒤에서 왔다갔다 점프를 하면서 알려줍니다.

“그러면 저는 돌아가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당신이 물어봅니다.

“뉴로브릭 로드를 따라가세요” 마을 사람이 일제히 외칩니다.

Single neuron under the electron microscope Bernd Knöll (University of Tübingen), Jürgen Berger, and Heinz Schwarz (Max-Planck-Institute for Developmental Biology).jpg

불행히도 저기 환하게 보이는 뉴로브릭 로드는 훨씬 더 무서운 이름의 으스스한 숲을 통과합니다. 그래도 함께 동행할 작은 개 한마리가 있습니다! 아마 가는 길에 친구들이 더 생길겁니다.

Illustration by Frank L. Baum
W.W. Denslow의 이미지

유령의 숲을 지나가기 위해서는 모두 12부분으로 이루어진 뉴로브릭 로드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모든 길을 알아내셔야 합니다! 가는 도중에 숲속에서 길을 잃고 싶지는 않으시겠죠.

**이번에 유령의 숲에서 나가기 위해서는 2개의 길을 택할 수 있습니다: 유령의 숲 큐브세트1 또는 유령의 숲 큐브세트2. 만약 2개의 큐브세트를 모두 플레이하게 되면 그 중에서 가장 높은 정확도가 인정됩니다. 정확도를 인정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12개의 큐브로 구성된 위의 큐브세트 1과 2중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세트를 선택해서 그 안의 12개 큐브를 모두 완성하셔야 합니다. 큐브 건너뛰기를 하시면 안됩니다. 일단 유령의 숲 큐브를 시작하게 되면 왔던 곳으로 되돌아 갈 수 없습니다.

유령의 숲 큐브는 한국시간 기준 5월 23일 오후 1시 1분부터 5월 28일 오후 1시 1분까지 진행됩니다.

보너스:
정확도 1위 – 8,000점
정확도 2위 – 5,000점
정확도3위 – 3,000점

12개의 큐브를 모두 완성한 정확도 80% 이하의 플레이어는 1,000점을 획득합니다.
(보너스의 수치는 누적이 되지 않습니다. 즉, 합산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정확도가 3위라면, 짐작컨데 정확도는 80%이상일 겁니다. 그럼 여러분이 획득하는 보너스 점수는 4,000점이 아니라 3,000점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