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봄 생명체: 추파카브라 마라톤

아이와이어 여러분, 육지를 어지럽히고 다니는 탈출한 미확인 동물들을 잡기위한 도전과제를 여러분들은 현재까지 거의 다 완수하셨지만, 아직 한마리의 무시무시한 전설적인 생명체가 남아있습니다.

추파카브라

Image by Rachel Prentki
Rachel Prentki의 이미지

갖혀있던 곳에서 가장 희귀종인 괴생명체 추파카브라는 1990년대 중반의 푸에토리코를 시작하여 아메리카 대륙의 가축들을 위협해왔습니다. 추파카브라가 저희 신경세포 데이터 중 하나를 빼앗아 도망갔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그 신경세포를 재생시켜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신경세포를 24시간 내에 완성하면, 저희는 추파카브라의 공격에 대한 법의학적 증거를 종합하여 그것의 자취를 밝혀낼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게 되어 그것을 포획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것에 실패한다면… 추파카브라는 다시 사라지겠죠.

Image by Michael Snipes
Michael Snipes 이미지

그래서 계획이 어떻게 되냐고요? 한국시간 기준 3월 25일 오후 11시부터 3월 26일 오후 11시까지 여러분들이 재생시켜야 하는 세포가 아이와이어에 있을 것입니다.

기념품 : 여러분이 완성한 큐브의 개수를 토대로 하여, 상위 15명 플레이어 모두에게는 아이와이어 티셔츠를 수여합니다. 20개 이상의 큐브를 완성한 플레이어들은 모두 아이와이어 스티커를 획득하게 됩니다.

참가 보너스:
20개 큐브 완성 시 – 2,000점 보너스
50개 큐브 완성 시 – 5,000점 보너스
150개 큐브 완성 시 – 20,000점 보너스
300개 큐브 완성 시 – 40,000점 보너스
300개 큐브 이상 완성 후 추가 150 큐브 마다 – 2,500점 보너스

만약 세포가 목표 시간인 24시간 내에 완성된다면,
– 최소 50개 이상의 큐브를 완성한 추파카브라 추적자들은, 추파카브라 큐브의 이름에 투표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 최소 150개 이상의 큐브를 완성했을 경우, 추파카브라 큐브의 이름을 후보에 올릴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됩니다.

여러분 모두, 행운을 빌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