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봄 생명체 특집 : 빅풋 대 네시

Image by Ken Sturm/USFWS
아름다운 습지 생태계(Ken Sturm/USFWS의 이미지)

육지 동물을 먹이로 하는 미확인 유인원과 수중생물을 먹이로 하는 미확인 플레시오사우르스는 보아하니 비슷한 환경에서 발견되곤 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도망간 사스콰치(흔히 Big foot(설인)이라고 알려져 있음)와 크리프토클리두스(흔히 네스호의 괴물이라 알려져 있음)의 다양한 본보기가 있는 습지대를 조사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중 하나는 땅에 서식하고 다른 하나는 물 속에서 서식하기 때문에 둘 다 한번에 잡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원하는 생명체를 골라주세요:

Image by Rachel Prentki
Rachel Prentki의 이미지

빅풋
아마도 예티 또는 설인과 연관이 있거나 혹은 동일 생물이라고 추정되는 이 털이 많은 거대 짐승은 미국과 캐나다의 태평양 북서쪽에서 처음 발견되었지만 도망을 다니면서 그 서식지를 넓혔습니다. 흔히 이 동물은 분류되지 않은 유인원의 종류이거나 또는 현대 인간으로 알려진 네안데르탈인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통상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과학계에서는 이론에 대한 증거 부족으로 그 존재를 인정하지 않지만, 저희는 여러분들이 이 표본들을 찾으실 수 있을 거라는 확답을 확실히 받았습니다…

Image by Rachel Prentki
Rachel Prentki의 이미지

네시
1930년대부터 전세계의 미확인 동물학자들을 매료시킨 스코틀랜드 민담속의 동물인 네시는 멸종하지 않은 플레시오사우르스라고 대개 믿어져 왔습니다. 지금, 분명한 것은 네시호에는 이것이 한마리만 사는게 아니라 아이와이어 여러분들이 이 생명체를 잡아서 포상금을 획득 할 수 있도록 셀 수 없을 정도의 많은 네시가 살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 생명체가 천년동안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는 상태로 멸종되지 않았는지는 아직까지 미스터리이긴 하지만 여러분들이 이 탈출한 표본들을 잡는다면, 아마 이 비밀을 철저히 밝혀낼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의 팀을 고르셨나요?

한국시간 기준으로 3월 23일 밤 12시부터 3월 24일 밤 12시까지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은 그들이 선택한 생명체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진팀은  아쉽지만 그들이 선택한 생명체를 놓치게 될 지도 모릅니다. 점수는 평소 팀 대결 때의 보너스 점수와 같습니다.

5,000점 이상 획득 시 – 2,500점 보너스
15,000점 이상 획득 시 – 5,000점 보너스
25,000점 이상 획득 시 – 10,000점 보너스
25,000점 이상 획득 후 추가 25,000점 마다 – 5,000점 보너스
승리한 팀에서 2,500점 이상 획득한 플레이어 – 보너스 10,000점
양 팀의 최고 득점자 – 추가 2,500점 보너스
합계점수 1등, 2등, 3등 – 각각 보너스 10,000점, 5,000점, 2,500점

기념품 : 양 팀의 최고 플레이어는 아이와이어 포스와 스티커를 둘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긴팀의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아이와이어 스티커가 수여됩니다.

지금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후, 추적의 짜릿함을 즐겨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