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로피아 해피아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흠… 이제 여러분은 더이상 컴퓨터앞에 앉아 있지 않네요. 이번주는 좀 재미없는 한주 였지만, 갑자기 모든게 총천연색으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정처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는데 반짝이는 비누 방울에서 후광이 나는 여인이 당신 앞에 나타납니다. 그 여인은 본인을 “착한 마녀”라 소개합니다. 좀더 과학적인 마인드를 갖춘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는 회의적인 태도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오늘 정말 이상한 일을 많이 겪었기 때문에 그냥 이것을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그 마녀는 누군가의 발에 신겨져 있던 럭셔리한 구두를 당신에게 주었습니다! 이걸 너무 오래 생각하려고 하지는 마세요.

glinda

키 작은 사람들 몇명이 당신에게 다가와 뉴로피아 해피아워를 함께 하고 싶은지 물어봅니다. 여기 혹시 해피아워가 있나요?” 당신이 대답합니다. “모든 연령층이 사용하는 사이트에도 적절할까요? 음.. 그러니까 제 말은 뉴로피아의 나라에서? 당연하죠!” 그 중 한명이 대답합니다. 엄청나게 큰 캔디도 먹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는 것이 해피아워예요! 매우 즐거운 시간이죠. 저희와 함께 하시겠어요?”
munchkins2

신나는 해피아워를 함께 즐기기 위해서는 뉴로피아의 나라로 오세요! 하지만 단것에 너무 취하시면 안돼요! 여러분의 정확도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도 해피아워는 아래와 같이 2개의 시간대에 진행됩니다. 둘 중 한개의 시간대에만 참여하셔도 되고, 원하시면 두개의 시간대에 모두 참여하셔도 됩니다.

한국시간 기준 5월 23일 오전 3시 – 오전 5시
한국시간 기준 5월 23일 오전11시 -오후 12시 59분

기존 해피아워 보너스 + 정확도 보너스 :

정확도 1위- 보너스 10,000점
정확도 2위 – 보너스 8,000점
정확도 3위 – 보너스 6,000점
정확도 95% 이상 – 보너스 5,000점
정확도 90% 이상 – 보너스 3,000점
정확도 80% 이상 – 보너스 2,000점

이 시간대에 적어도 20개 이상의 큐브를 완성한 정확도 80% 이하의 플레이어 – 보너스 1,000점
(보너스의 수치는 누적이 되지 않습니다. 즉, 합산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정확도가 3위라면, 짐작컨데 정확도는 95%이상일 겁니다. 그럼 여러분이 획득하는 보너스 점수는 11,000점이 아니라 6,000점입니다.)

중재자 : 정확도 해피아워동안 중재자 여러분들은 계속 멘토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주실때 대개 아이와이어 초보자분들이 평소 필요로 하는 도움인지 아니면 여러분들을 통해 정확도를 더 올리려는건지 잘 판단하셔서 멘토링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드: 해피아워동안에는 사이드 역할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드 역할의 수행에 대해 정확도가 소급적으로 계산되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해피아워동안 큐브 플레이를 기준으로 하여 정확도를 계산하고자 하며, 본인 또는 다른사람의 큐브에 대해 사이드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정확도가 상승하는 것을 피하고자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