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쏘기 정확도 해피 아워

안녕하세요, 캠프 참여자 여러분! 활쏘기 정확도 해피 아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rcherytechnique
Source

활쏘기는 구석기 시대부터 내 전통적 스포츠입니다. 또한, 캠프에서 주로 하활동으로 이번 아이와이어 캠프에서도 자랑스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목표는 단순합니다: 2시간 동안 최고의 정확도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기존의 해피 아워 보너스가 주어지고, 가장 정확도가 높은 캠프 참여자들에게 추가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활쏘기 정확도 해피 아워는 한국 시간 기준 7월 25일(토) 두 번 진행됩니다: 새벽 3시 – 5시, 오전 11시 – 오후 1시

**두 시간대 중에서 한번을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만일 두 시간대에 모두 플레이를 했다면, 가장 높은 정확도가 인정됩니다.

활쏘기 도전에 참여하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비디오를 소개합니다:

준비, 조준, 당기세요!

상품:
최고 정확도 1명: 티셔츠(한정판 아이와이어 캠프 셔츠 포함)
상위 정확도 5명:  저자 세바스찬 승 교수의 사인이 들어간 책  “Connectome” 1권 + 아이와이어 스모어(S’more) 재료 세트

보너스:
정확도 1위 – 10,000점
정확도 2위 – 8,000점
정확도 3위 – 6,000점
95% 정확도 – 5,000점
90% 정확도 – 3,000점
80% 정확도 – 2,000점
80% 미만의 정확도 – 1,000점

** 정확도 보너스를 받으려면 20개 이상의 큐브를 완성해야 합니다.
(보너스의 수치는 누적되지 않습니다, 즉 합산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이 정확도 3위를 기록했다면, 예상컨대 정확도는 95% 이상일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획득하는 보너스 점수는 11,000점이 아니라 6,000점이 됩니다.)

승급된 플레이어들에게 알립니다.

멘토: 정확도 해피 아워동안 계속 멘토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하는 플레이어가 초보적 도움을 요청하는 것인지 큐브마다 정확도를 올리고자 하는 것인지 멘토 여러분이 잘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드(Scythes): 정확도 해피 아워 동안에는 사이드 역할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드 수행에 대해 정확도가 소급되어 계산되지만, 정확도 해피아워 동안에는 큐브 플레이를 기준으로 정확도를 계산하고자 하며,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의 큐브에 대해 사이드 수행에 따른 정확도 상승은 피하고자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