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 채널을 볼 수 있게 하는 /all-seeing 명령어를 만나보세요!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현재 아이와이어에는 영어와 한국어, 2개의 채팅 채널이 존재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다른 채팅 채널의 대화를 놓치지 않으면서, 새로운 채팅 채널도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all-seeing 명령어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한 유용한 기능임에 틀림없습니다!

이 새로운 채팅 명령어는 한국어와 영어 채팅 채널을 동시에 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명령어를 사용하시려면 입력창에 /all-seeing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allseeing

*더 이상 두 채팅 채널을 같이보고 싶지 않으시면,  /all-seeing을 한번 더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올바르게 입력하셨다면 다음의 그림처럼 보일것입니다.

/all-seeing as it appears when in the English chat channel

/all-seeing 모드를 사용하고 계시더라도 채팅은 현재 입장해 있는 채널에서만 가능하다는걸 잊지 마세요. 만일 다른 채팅 채널의 대화에 참가하시고 싶다면 /join 명령어로 원하시는 채널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영어 채널에 들어가시려면 /join en을, 한국어 채널에 들어가시려면 /join ko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일 다른 사람의 이름 앞에 (en)이나 (ko)가 보인다면 현재 그 사람은 여러분과 다른 채팅 채널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all seeing모드와 함께 즐거운 채팅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