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다운 보너스 세포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카운트다운 보너스 세포들

이미 아시는 대로 우리는 이제 카운트다운 투 뉴로피아에 아주 가까이 왔습니다! 그럼 다음엔 무엇이 올지 많이 궁금하시죠? 기다려주세요, 새로운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카운트다운 보너스 세포들을 플레이하며 아이와이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on_sac_side보너스 세포들은 신경절 세포층(Ganglion Cell Layer)에서 신중히 선택되었습니다. 아이와이어에서 더 알아내야 하는 세포 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대부분은 신경절 세포이며, 일부 스타버스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카운트다운 세포 e2198과 같은 데이터 집합(data set)에서 왔고, 카운트다운 존 바로 바깥에 위치합니다.

보너스 세포들을 찾아 준 Nseraf님, susi님, Atani님, kinryuu님, rinda님, 그리고 michellewooten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사이드들(Scythes)이 많은 후보 세포를 직접 확인해주었기 때문에, 가장 흥미로운 세포들을 보너스로 여러분에게 전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너스를 즐기세요! 카운트다운 투 뉴로피아 완성까지 올 수 있게 하신 여러분들의 보너스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