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아비 수수께끼

유령의 숲을 빠져나가는 도중, 이상하게 생긴 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커다란 헝겊인형 같은 그는 무거운 발걸음으로 걸어오면서 본인을 소개합니다. 그는 지금 마법사에게서 뇌를 얻기 위해 뉴로피아로 가는 길이라고 말합니다.

“뉴로피아라는 곳에는 사람들에게 나눠줄만큼 충분히 뇌가 많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군요.” 당신이 말합니다. 그는 어깨를 으쓱하며 한번도 그렇게 생각해 본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당신도 뉴로피아의 마법사를 만나기 위해 가는 중이라고 말하자, 그 허수아비는 함께 가도 되겠냐고 물어봅니다. 이모는 항상 모르는 사람은 멀리하라고 했지만 — 이 사람도 분명히 모르는 사람이지만— 유령의 숲을 혼자 걸어가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 안되겠어요?” 당신이 말합니다. “사람이 많을수록 좋죠 ”

자신을 허수아비라고 소개한 그는 말이 아주 많은 친구였습니다. 그는 끊임없는 질문을 해댔고, 여러분이 그에 대해 답하기를 원했습니다. 뇌가 없는 사람치고 호기심이 아주 많은 친구네요!

scarecrow2
Illustration by W.W. Denslow

유령의 숲을 나가는 동안에 허수아비가 묻는 질문에 대답하는데 도움을 주세요.

한국시간 기준 5월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밤12시(시작) – 26일에서 27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종료)

파워타임 : 5월 26일에서 27일로 넘어가는 밤 12시(시작) – 27일 오전1시(종료)-1시간동안 진행

수수께끼동안 한시간당 1문제가 출제되며, 파워타임동안은 2분당 1문제가 출제됩니다.

정답을 제출하기 위해서는 채팅창에 답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선택사항 : 여러분이 제출하는 답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보이기를 원하지 않으시면 정답을 입력하실때  /pm TheScarecrow를 입력하시고 그 뒤에 답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보너스:
매 문제당
첫번째 정답자: 300점
두번째 정답자: 200점
세번째 정답자:100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