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컴퓨터로는 불가능한 일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FAQ): 컴퓨터나 인공지능(AI)이 뉴런의 모양을 이미 알고 있다면 굳이 아이와이어(EyeWire)를 추적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공지능(AI)은 쉬운 부분에서는 정말 잘 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올바른 조각을 연결하기가 더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때가 바로 여러분이 참여할 차례입니다. 여러분은 인공지능(AI)이 모방할 수 없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올바른 답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어떤 경우에도 기계보다 여러분의 판단을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1분 영상 튜토리얼을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Full Transcript – 전체 스크립트

“튜토리얼 과정 중, 여러분은 인공지능(AI)이 아닌 실제 전문가와 비교됩니다. 여러분이 튜토리얼을 통과한 때가 바로 컴퓨터가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때입니다.

인공지능(AI)은 쉬운 부분에서는 정말 잘 합니다. — 때때로, 빠져 있던 한 조각을 채우는 것 만으로도 큰 덩어리(chunk)를 얻게 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올바른 조각을 연결하기가 더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 때가 바로 여러분이 참여해야 할 차례입니다.

인공지능(AI)은 시간이 갈수록 더욱 향상됩니다. 여러분이 입력하는 사항이 인공지능(AI)을 훈련시키는 데에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인공지능(AI)이 모방할 수 없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전체 3D형상을 보면서 올바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2D형상을 보면서 유연하게 흐르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올바른 답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어떤 경우에도 기계보다 여러분의 판단을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자, 이제 여러분의 우수한 두뇌를 아이와이어(EyeWire)에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