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고 새로운 인터페이스

Eyewire Heroes, eyewire, badge, citizen science

아이와이어의 영웅인 여러분에게 새롭게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프로필 개인 설정

여러분의 대단한 아이와이어 업적 중에서 ‘우승팀’ 배지만을 보는 것이 지겨우셨나요? 이제 프로필에서 중요 배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프로필을 열어, 설정(탭)을 선택하고, 프로필 주 화면에서 보기 원하는 가장 맘에 드는 업적을 선택합니다.

사이드 점수와 사이드 완료 배지

마침내 사이드 점수와 사이드 완료에 대한 프로필 배지를 받게 됩니다. 투명능력(invisibility), 독심술(mindreading), 중력 제어(gravitational control)의 수퍼 파워에 대한 새 배지 잠금 해제를 스카우트와 사이드는 이제 할 수 있습니다.

새 아이콘

화면 하단 메뉴의 진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점수, 큐브, 개척의 개인 통계를 위해 화면 하단에 새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이드 제어 패널, 사이드 점수, 사이드 완료를 위한 새 아이콘을 스카우트와 사이드는 볼 수 있습니다.

Eyewire Icons

속도 향상

프로필에 보이는 아이템 중에서 순서를 재정비 하여, 주 화면 디스플레이의 속도를 향상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스카우트나 사이드가 아니라 하더라도 직접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는 파워에 대해 궁금하다면, 스카우트 & 사이드 매뉴얼을 확인하고 인터페이스를 먼저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이벤트에서 승급 요청을 하길 바랍니다.

굉장한 아이와이어 커뮤니티의 소중한 플레이어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과학을 위하여!

 

eyewire badge, eyewire hero, cube, citizen scienc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