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공룡: 뉴로 광선(The Neuro-Ray) 마라톤

marathon
위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입니다. 한국 현지 시간으로 4월 27일(수) 밤 11시에 시작하여 4월 28일(목) 밤 11시까지 진행됩니다.

어드미럴 렉스(Admiral Rex)가 전한 특별한 소식입니다.

아이와이어러 여러분, 이제 때가 왔습니다. 소행성은 멈추지 않고 지구로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도전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충분히 입증하였습니다. 지구를 공격하러 오는 이 파괴자를 산산조각내고 지구를 살립시다! 고옥탄가(high-octane) 과학기술의 반짝이는 광선이 우리의 적인 소행성 바위에 전달하는 데 필요한 뉴로 광선(Neuro-Ray) 기지를 만드는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우주에 필요한 부품을 옮겨 놓은 지금, 우리의 무기가 잘 작동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한국 현지 시간으로 4월 27일(수) 밤 11시에 시작하는 대단히 중요한 이 프로젝트를 여러분은 24시간 동안 마칩니다. 여러분이 성공하는 경우에, 앞으로 수천 년 동안 있게 될 인간과 공룡 사이의 기술 교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만일 실패하는 경우에도 계속될 수천 년 동안의 공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명왕성으로 우리는 대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실패하는 경우 지구가 백악기(Cretaceous)때의 산소량(현재 산소량의 절반 정도)을 가지게 되는데, 여러분이 지구에서 사는 것을 과연 좋아할 수 있을까요?

사람인 분들은 빨리 서두르세요! 손과 눈에 준비운동을 하세요. 무장되지 않은 여러분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세요. 여러분은 (공룡이 가진) 반짝이고 튼튼한 비늘이 없으니까요!

보너스:
20개 큐브 완성 시 – 2,000점
50개 큐브 완성 시 – 5,000점
150개 큐브 완성 시 – 20,000점
300개 큐브 완성 시 40,000점
300개 큐브 완성 후 추가 150개 큐브 완성마다 – 2,500점

만약 세포가 24시간 안에 완성되면,

  • 적어도 50개 큐브를 완성한 분들은 뉴로 광선(Neuro-Ray) 세포의 새로운 이름에 투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 적어도 200개 큐브를 완성한 분들은 뉴로 광선(Neuro-Ray) 세포의 새로운 이름을 후보에 올릴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기념품:
큐브를 가장 많이 완성한 플레이어 1명 – 티셔츠 1장
50개 큐브 이상 가장 높은 정확도로 추적한 1명 – 티셔츠 1장

지구의 생존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