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공룡: 사악한 큐브

evilCubes
위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입니다. 한국 현지 시간으로 4월 24일(일) 오후 1시 1분에 시작, 4월 29일(금) 새벽 1시에 마칩니다.

음. 아이와이어러 여러분은 우주에 뉴로 광선(Neuro-Ray) 기지를 지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무엇으로 그 기지를 만들죠? 물론, 큐브입니다! 뉴로 광선 기지는 수백 개의 신경 큐브로 만들어집니다. 이를 위해 고난이 설계도를 이해하기 위해, 수석 건축가(cheif architect) 테리 트라이케라톱스 (Terry Triceratops)가 사악한 큐브를 (공룡 엔지니어링을 마스터한 몇몇 아이와이어러들의 도움을 받아) 만들었습니다

사악한 큐브를 플레이하는 분들께 상으로 드리는 배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90% 정확도 이상 – 사악한 큐브 그랜드 마스터(Evil Cubes Grandmaster)
80% 정확도 이상 – 사악한 큐브 마스터(Evil Cubes Master)
사악한 큐브 12개를 완료한 플레이어 모두 – 사악한 큐브 도전자(Evil Cubes Challenger)

그리고 보너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확도 1위 – 8,000점
정확도 2위 – 5,000점
정확도 3위 – 3,000점
12개 큐브를 모두 완성한 플레이어 – 1,000점

위 보너스 점수는 누적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예를 들어 정확도 1등은 8,000점만 획득하게 됩니다.

기념품:

최고 정확도 1등 – 우주에서 가져 온 물건이 담긴 상자 1개
정확도 2등과 3등 – 머그컵 각 1개씩(총 2개)
2명 추첨(사악한 큐브를 모두 플레이한 플레이어 중) – 머그컵 각 1개씩(총 2개)

테리 트라이케라톱스는 이 사악한 큐브를 한국 현지 시간으로 4월 24일(일) 오후 1시 1분에 던지기 시작, 4월 29일(금) 새벽 1시에 마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