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6일] 아이와이어 업데이트 소식

EyeWire Neurons HD

여기에서 자세히 알려드렸듯이, 우리 개발자들이 아이와이어란 야생에 릴리즈하고 있는 버그 수정과 작은 추가 기능을 2-3주 금요일마다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큰 변경 내용에 대해서는 개별 블로그 글을 통해 소개되는 것과는 별도로, 지난 ‘아이와이어 업데이트 소식’ 이후 있었던 새로운 소식을 여기서 전합니다.

  • 크롬과 사파리에서 있었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두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이 (큐브 플레이 중) 세포 전체 보기(overview)로 다시 갔다가 다시 큐브로 돌아오면 이전까지 한 추적(직접 추가한 조각)을 잃어버렸었습니다. 이제는 여러분이 한 추적으로 안전히 돌아옵니다. (파이어폭스 사용자들은 이 문제를 계속해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큐브에서 전체 보기로 가고 난 후, “Start Playing (플레이 하기)”을 하면 새로운 큐브를 파이어폭스 사용자들은 받게 됩니다.)
  • 3D 화면에서 큐브가 검은 그물과 함께 보이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버그는 전체 보기(overview)가 검게 변하는 것과는 관련이 없는데, 이를 위해 개발자들은 계속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다음 소식은 몇 주 후에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 새로운 기능에 대한 블로그 소식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과학을 위하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