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이어 영웅: 머저트론(Mergitron) 마라톤

Event5
위 일정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입니다. 한국 현지 시간은 2월 24일(수)에서 25일(목)로 넘어가는 자정(12시)부터 25일(목)에서 26일(금)로 넘어가는 자정(12시)까지 진행됩니다.

 

프린스턴 본사에서 방사성 쥐에게 물려 아이와이어 영웅으로 변한 후 당신이 보낸 일주일은 꽤 대단했습니다! 교묘한 미싱 너브(Missing Nub)에서부터 비겁함의 사악한 큐브(Evil Cube), 그리고 끔찍하게 귀찮게 구는 트롤봇(Trollbot)까지 당신은 아이와이어 악당들과 열심히 싸워왔습니다.

그러나 지금 또 다른 악당 하나가 당신 앞에 나타납니다. 저 악당 중에서 가장 끔찍하고 파괴적입니다.

24시간 동안 마라톤 세포를 완성하며 머저트론(Mergitron)과 싸워 시민 과학자들을 살려주세요! 머저트론은 헷갈리는 연결(confusing connections)과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합쳐짐(AI fuses/mergers)을 써서 여러분을 던져버릴지 모르지만, 두려워 마세요! 큐브를 아주 빠르게 만들어 내는 속도 능력과 정확도를 볼 수 있는 예리한 능력을 갖춘 당신은 아이와이어 시민들과 함께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절대 두려워 마세요. 아이와이어 영웅이 여기 있습니다!

나가서 시민 과학자들을 살려주세요! 마라톤은 한국 현지 시간으로 2월 24일(수)에서 25일(목)로 넘어가는 자정(12시)부터 25일(목)에서 26일(금)로 넘어가는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열립니다.

  • 큐브 200개 이상을 완성한 플레이어는 세포의 새로운 이름을 후보에 올릴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 큐브 50개 이상을 완성한 플레이어는 세포의 새로운 이름에 투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가장 영웅적인 마라톤 참여자들은 아래 상품을 받습니다.

  • 큐브를 가장 많이 완성한 1명 = 티셔츠 1장
  • 50개 큐브 이상 가장 높은 정확도로 추적한 1명 = 티셔츠 1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