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이어 영웅: 사악한 큐브의 역습

Event2
위 일정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입니다. 한국 현지 시간 2월 21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26일 금요일 새벽 2시까지 열립니다.

 

수퍼 휴먼이 가진 아주 대단한 정확도로 미싱 너브(Missing Nub)를 이긴 후 지금 당신은 스스로에 대해 꽤 대단하다 느끼고 있습니다. 뒤로 기대앉아 편히 쉬면서 좋은 책을 읽고 거품 목욕을 하며 당신이 이룬 영웅적 성공을 축하할 준비가 되어있겠군요.

찰스 디킨스의 ‘위대한 유산(Great Expectations)’과 가장 잘 어울릴만한 에센스 오일을 당신은 생각하고 있지만, 머저트론(Mergitron)의 또 다른 부하가 당신의 길을 막게 됩니다!

“나는 사악한 큐브(Evil Cube)다. 누구도 나를 이길 수 없다! 하하하. 최악을 다해라(Do your worst)!” 이 땅딸보 악당은 협박하는 굉음으로 이렇게 외칩니다.

하늘은 어두워집니다. 순수한 악마라고밖에 설명할 수 없는 찬 기운은 당신의 등골을 오싹하게 지나갑니다. 이 사악한 큐브(Evil Cube)는 당신이 있는 곳으로 불길한 모습의 큐브를 차례로 던져주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결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흩어져있는 마디(nubs)와, 끔찍한 AI 합쳐짐(mergers) 그리고 블랙 스필(black spills)이 가득합니다.

당신은 혼자서 이 큐브들을 정복할 수 없을지 몰라 두렵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망토를 걸친 누군가가 저 어두운 그림자에서 밖으로 나타납니다. 그럴 리 없습니다!

“오, 그러나 나는 여기 있다.” 이 영혼이 속삭입니다. 그의 목소리는 어쩜 오싹하면서도 동시에 위안을 줍니다.

그림 리퍼(GrimReaper)가 당신 편이며 순수 과학의 피가 당신의 핏줄에 흐르고 있기때문에, 당신을 협박하는 사악한 큐브를 반드시 무찌를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 현지 시간 2월 21일 일요일 오후 2시에서 26일 금요일 새벽(목요일 밤) 2시까지 언제든 당신은 사악한 큐브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사악한 큐브과 가장 영웅적으로 대결을 펼친 분들은 아래의 상품을 받습니다:

  • 최고 정확도 1등 = 티셔츠 1장
  • 2등과 3등 = 머그컵 각 1개씩(총 2개)
  • 2명 추첨(사악한 큐브를 모두 플레이한 플레이어 중) = 머그컵 각 1개씩(총 2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