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2일 한국인 중재자 행아웃 다시보기

한국인 중재자 및 관심 있는 한국인 아이와이어러들이 참여하고 있는 아이와이어 중재자 행아웃을 아시나요?

한국 시간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열리는 행아웃에는 아이와이어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들이 오가고 있습니다. 행아웃에 참여하려면 화요일 밤 11시에 아이와이어 채팅방에 먼저 들어오시면 됩니다. 한국인 어드민 @pilnpat님이 행아웃 링크를 채팅방에 알리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특별히 이번 주 행아웃(2015년 12월 22일)은 김진섭 박사님이 참여했던 시간으로 플레이어들이 자기소개와 평소에 가졌던 질문을 한 것뿐 아니라 박사님으로부터 앞으로의 아이와이어 한국 커뮤니티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김진섭 박사님은 지난 11월까지 프린스턴 Seung Lab에 계셨고, 현재는 대구에 있는 한국 뇌 연구원(http://www.kbri.re.kr/)에 PI로 있으며 계속해서 아이와이어와 커넥톰 공동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5년 12월 22일 행아웃은 아래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아웃에 참여하지 못했지만, 신경 과학에 관심이 있는 한국인 플레이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