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랑켄슈타인 vs 드라큘라

낮 은 짧아 지고, 밤은 길어진다. 낯선 배 한척이 항구에 도착했다. 배위에는 크고 오래된 나무상자가 하나 있다. 질문을 받았을때, 슈렉 경찰관은 “우리는 이 이상한 상자가 어디서 온 것인지 모른다. 우리는 그 배가 루마니아의 콘스탄타에서 온 것은을 알고있다. 조사가 진행되면 알게 될 것이다” 라고 말한다.

소문에 따르면, 그 사건을 조사하던 많은 경찰관이 “보다 더 위대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 관직을 떠났다고 한다. 그 것이 무슨 의미이던!

ship

다 른 뉴스에따르면, 기존의 보퍼트 집은 더 이상 버려진 집이 아니라고 한다.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부인 보퍼트가 몇 년 전에 죽었을 때 그 집은 폐쇄되었다. 새로운 점유자는 잘 알려진 과학자이자 의사이며,  퍼트 가족의 먼 사촌이다. 그의 이름이 에드가 프랑켄슈타인 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 새로운 의사에 대해서 알려진 바는 거의 없다. 그리고, 그는  정원을 가꾸고, 보퍼트  가족 12 세대의 유골이 보관되었다고 이야기되는 옛 무덤을 팠다. 그는 자신의 조상을 존경하지 않았겠지만, 아주 열심이었다. 지역 주민들은 그가 아주 늦은밤에 자신의 일을 해오고 있다라고 말한다!

haunted_castle_by_babyboybluecrazy-d5zhzyj

한 팀을 선택하세요, 한팀을 선택하세요! 뭐가 될까요? 당신은 경계없는 생각을 공격하는 신비한 힘과 한편이 될것인가, 아니면 미친 과학자의 미친 생각들과 한편이 될 것인가? 당신의 EyeWire 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이벤트(Challenge) 버튼을 클릭해서 팀을 선택해서 당신의 충성을 알게하세요!

어떤 괴물과 함께 할것인가? 드라큘라 또는 프랑켄슈타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