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타로스의 큐브가 드러났다!

 

eyewire-titan-wars-tartarus-cubes-1024x578

아, 슬프다!

타르타로스의 문이 열렸다. 그 내부에서는 인간에 대한 증오와 악의에 가득찬 타이탄들이 그들의 부대를
보내려한다.

그들의 목적을 묻는다면, 인간과 올림푸스신들에 대한 복수와 영원한 감옥으로부터의 석방이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그들을 하데스의 가장 깊은 지하세계로 보내 영원한 고통을 선고한 제우스에 대한 복수라 할 수 있다.

cronus

저작권: Warner Bros., Legendary Pictures 원본 

하지만 올림푸스도 가만있지는 않는다.

Zeus

원본

그에 대응하여, 제우스는 아레스에게 올림푸스 군대를 엘리시움의 문으로 데려가도록 준비시키라 명했다.

인간은 올림푸스신들과 함께 그들의 공동의 적에 대항하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한다.
지하세계 타르타로스에 감히 도전할 자는 12개의 신경세포 다리들을 연결하여 엘리시움 대문의 열쇠
를 되찾아야한다.
만약 타이탄들이 그 열쇠를 계속 가지고 있게 된다면, 모든 희망은 물거품이 된다.

참여방법:
1. ‘세포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타르타로스 큐브’ 를 선택한다.
2. 타이탄들이 부순 12개의 신경세포 다리를 모두 연결한다.
3. 아이와이어 본부가 당신의 결과를 검토 후 타르타로스의 다리가 잘 연결됐는지 알려줄 것이다.

***절대 큐브를 건너뛰지 말라! 건너뛴 큐브는 되돌릴 수 없다!

올림푸스 승점

제우스는 찾은 열쇠를 갖기를 원한다. 이에 아이와이어 본부는 타르타로스의 다리를 연결하고 열쇠를 찾는데 가장 큰 성과를 올린 이들에게 다음과 같은 보상을 할 것이다.
1등 : 8,000점
2등 : 5,000점
3등 : 3,000점
12개의 큐브를 모두 완성한 용감한 자들은 1,000점을 획득하게 된다.

열쇠를 찾기 위해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한국시간 기준 2015년 1월 16일 새벽1시부터 2015년 1월 20일 새벽1시까지이다! 이 시간 이후는 틀림없이 너무 늦을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