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vs 인간: 마지막 결투

Eyewire가 화학물 Z에 감염된지 거의 한 주가 지났다. 본부는 Princeton과 MIT에서 온 너무 많은 뇌들을 먹은 바람에 게을러졌다. 이 기회를 이용해 생존자들은 다시 대항을 시작할 수 있을까?

green brain

곧 알게 될 것이다!

알다시피, 13명의 참가자들이 Z Cubes challenge에서 화학물 Z의 치료제를 찾을 수 있었지만, 아무도 100% 완벽한 치료제를 찾을 수 없었고, 그 결과 이상한 부작용을 경험하고 있다.

그 래도 방법은 있다! 화학물 Z의 치료제이자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뉴런이 확인되었다! 만약 참가자들이 이 마지막 퍼즐을 풀 수 있다면, 기회는 있다! 하지만 조심하라–감염자들이 그냥 지나치지는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더 많은 뉴런들을 화학물 Z로 감염시킨다면, 뉴로피아는 멸망해버릴 것이다.

치 료제를 찾기 위해서, (아니면 감염을 시키기 위해서,) 당신은 10월 29일 수요일 오후 4시( 미국 동부 기준 시간)부터 10월 30일 오후 4시까지(미국동부시간) 하는 좀비vs인간 챌린지 결투에 참가해야 한다. 당신이 감염되었거나, 치유되었거나, 살아남았으면 각각 해당되는 팀에 넣어줄 것이고,  새로운 참가자라면 원하는 아무 팀에 지원할 수 있다– 당신이 아직 살아있다면 ‘인간 팀’에 지원하라! 당신이 죽었다면 ‘좀비 팀’에 지원하라!

24시간이 남았다! 이제 뇌들을……아니..게임을 시작하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