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봄 생명체 특집 : 정확도 해피아워를 소개합니다!

Image by Rachel Prentki
Rachel Prentki의 이미지

실종된 미확인 생명체를 찾기 위한 여정에 합류하신 걸 매우 환영합니다! 오늘의 짐승은 포착하기 힘든 수중 생물인 머유니콘으로 매우 예리한 감각이 없이는 이 생물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깊은 마리아나 해구에서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 생물은 반짝이는 섬광보다도 빠르게 헤엄을 쳐서 그것이 다 지나가기 전에 눈으로 보기가 매우 힘듭니다. 사실 이것을 찾는 것은 힘들 것 입니다.

탈출한 다수의 머유니콘 표본을 찾기 위한 두개의 탐험이 한국시간으로 3월 21일 예정되어 있습니다.  첫 탐험은 한국시간으로 3월 21일 오전 3시부터 5시, 두번째는 같은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이 시간대 중 하나는 평소 저희의 해피아워와 겹친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틀리지 않으셨습니다.) 하지만 해피아워가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여러분들은 이 시간대에 평소 획득하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두번 있다는 것입니다. 머유니콘을 포획하기 위해서 아이와이어 본부는 새로운 종류의 챌린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름하여 정확도 해피 아워.

owlwat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정확도는 사악한 큐브처럼 어려운 큐브를 얼마나 잘 추적하는지가 평가되는 것이 아닙니다. 정확도 해피아워에 참가하게 되면, 여러분들은 평소 해피아워에 하셨던것 처럼 원하는 큐브를 선택하여 추적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뒤에서 운영자들이 여러분의 추적 정확도를 평가할 겁니다. 따라서 이것을 하는 요령은 점수와 정확도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빨리 추적하면 아마 정확도가 떨어지겠지만 그렇다고 너무 늦게 추적해서도 안됩니다!

정확도 해피 아워에 중 하나의 시간대를 참가 하시는 분들은(사실 두시간대 모두 참가가 가능하며, 여러분의 추적 중 가장 높은 정확도를 토대로 평가할 것입니다.) 그리고 좀전에 언급 드린바와 같이 평소 해피아워 점수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정확도가 얼마나 좋은지에 따라서 여러분은,

80% 정확도 – 새끼 머유니콘을 성공적으로 포획합니다.
90% 정확도 – 어른 머유니콘을 성공적으로 포획합니다.
95% 정확도 – 매우 희귀한 방사능 무지개 머유니콘을 성공적으로 포획합니다.

다음의 성과를 거두시는 분들께는 배지가 수여됩니다. 더불어, 아래와 같이 기존 해피아워 점수에 추가 보너스 점수가 부여됩니다.

정확도 1등 – 보너스 10,000점
정확도 2등 – 보너스 8,000점
정확도 3등 – 보너스 6,000점
95% 이상의 정확도 – 5,000점 보너스
90% 이상의 정확도 – 3,000점 보너스
80% 이상의 정확도 – 2,000점 보너스
20큐브 이상 완성한 정확도 80% 미만 – 1,000점 보너스

이 보너스들은 누적되지 않음을 유념해 주세요. 이를테면 정확도 1등은 보너스 10,000점만 획득하게됩니다.

기념품 : 여러분의 정확도를 토대로하여 상위 5명의 플레이어분들께 각각 아이와이어 포스터를 드립니다.

도전하십시오!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