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리는 소리가 뭐죠? 아이와이어에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와이어러 여러분께 인사합니다!

여러분의 비주얼 경험과 함께하는 오디오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Kawaii Record Player Brooch
Image by Jenn and Tony Bot

편안히 앉아 좋은 헤드폰을 쓰고 오디오/비주얼이 함께하는 아이와이어 파라다이스에 빠져보세요.

 

아이와이어를 위한 새로운 오디오

오디오 팀의 John Smith와 Julian Samal이 개발자 Will Silversmith와 함께한 작업으로 아이와이어의 새로운 음악과 사운드 효과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세 분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아이와이어 음악 앨범 “Sonic Shuffle”은 John이 작곡하였습니다. 앰비언트 음악적 주제(Theme)를 반복하는 변주로 여러분의 아이와이어 플레이를 향상해 줄 것입니다.

Sonic Shuffle의 전 트랙:

  • Neural Air (Intro)
  • The Neural Stream (overview)
  • Inspiration (overview)
  • Ideas (tracing)
  • Labwork (tracing)
  • Making Connections (tracing)

플레이하는 동안, 큐브의 조각을 클릭하면 기분 좋은 차임벨 소리가 나고 현재 들리는 배경 음악에 좋은 효과음이 됩니다. 조만간 아이와이어 음악 앨범이 어떻게 작곡되었는지 알 수 있는 상세한 블로그가 올라갈 예정이니 잘 살펴보세요!

John (@slide20xl)과 Julian (@juliansamal)이 아이와이어 버튼과 메뉴 아이템의 다양성을 위해 새로운 사운드 효과도 만들었습니다. 아이와이어에서 여기저기 클릭해보시고 어떤 사운드 효과가 숨어있는지 찾아보세요!

 

향상된 메뉴

새로운 오디오와 더불어 Alex Norton이 Will과 함께 도움말과 설정 메뉴를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게임 설정 메뉴

게임 설정 메뉴 (톱니바퀴 아이콘)에 가시면 여러분이 선택하여 소리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 소리를 작게 하고 사운드 효과음을 더 즐기거나, 음악 소리를 최대한 11까지 높일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와 별도로 채팅 소리를 켜고 끌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2

위와 같이 일반적 설정 사항이 ‘게임 설정’ 메뉴에 있으며, 이제 새롭게 추가된 ‘더 자세한 설정’도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현재 제공되는 모든 설정을 보며 변경할 수 있습니다.

1이전과 같이 확성기 아이콘의 음소거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소리를 한번에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도움말 메뉴

도움말 메뉴(물음표 아이콘)도 새롭게 디자인하였습니다. 이 메뉴는 키보드와 마우스 이미지 모두를 제공하여 각 명령어가 어떻게 동작하는지 여러분이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와이어는 비주얼 위주의 게임이기 때문에 비주얼 적 도움말 메뉴가 여러분에게 더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였습니다.

3

도움말 메뉴를 스크롤 하여 아래를 보면 아이와이어 본사 현재 시간, 자주 묻는 질문들과 고객센터 정보가 있습니다.

 

추가된 기능

스크롤

아이와이어는 전체 보기에서 키보드 스크롤 기능을 제공합니다. 방향키를 사용하여 왼쪽, 오른쪽, 위, 아래 그리고 대각선으로도 세포 가지를 따라가며 움직일 수 있습니다.

방향 바꾸기

방향키나 A와 D 키를 써서 (큐브에서)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4

전체 보기 로딩 속도

컴퓨터 속도의 설정을 변경하면 전체 보기 이미지 로딩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매우 빠름’으로 하면 세포를 멀리 보더라도 상세한 디테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느림’을 선택하면 디테일한 이미지는 세포 가지에 가까이 갈 때만 보이게 됩니다.

5

재확인하는 절차는 더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큐브에서 ‘큐브 제출하기’, ‘큐브 건너뛰기’ ‘다시 시작하기’를 클릭한 뒤, 아이와이어는 ‘정말 이 큐브를 완성하시겠습니까?’와 같은 재확인하는 질문을 더는 하지 않습니다. 재확인 절차가 없어 여러분이 큐브 플레이할 때 빠른 추적이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큐블를 완성하고 100% 확신이 되면 제출해야하는 점 잊지 마세요.

탐험 모드 버튼

이제 탐험 모드에는 클릭할 수 있는 ‘확정(commit)’과 ‘버림(discard)’ 버튼이 있습니다. 키보드로는 “CTRL+M”과 “CTRL+D”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다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explorebuttons

 

여러분에게 드리는 즐거운 선물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이와이어 H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