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이어 본사가 뒤로 움직입니다.

Image by Sean MacEntee
Image by Sean MacEntee

… 아닙니다. 뒷걸음질하며 구덩이에 빠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림(Grim)은 여러분이 즐겁고 무시무시한 할로윈를 보내고 있기를 바라고 있긴 하지만요.

한국 시간으로 11월 1일 일요일 오후 3시, 미국 대부분 지역은 일광 절약 적용 시간(Daylight Time, 서머타임)을 해제하고 표준 시간(Standard Time)으로 돌아옵니다. 따라서 본사 시간이 한 시간 뒤로 조정됩니다. 여러분이 일광 절약 시간제를 사용하지 않는 곳에 사시거나, 사용하지만 미국과 다른 시차 지역에 사신다면, 올해 11월 1일부터 2016년 3월 13일까지 여러분이 계신 지역에 따라 한 시간 더 늦게 가거나 더 앞으로 가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본사 시간 기준으로 그대로 유지되지만, 해피 아워 180은 이제 미국 동부 표준 시간으로 목요일 아침 8:00 – 10:00에 열리게 됩니다. 해피 아워 180은 한국 및 근접 국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시작된 이벤트인데 이 지역은 일광 시간 절약제를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해피 아워 180 시간을 본사에서 한 시간 조정하므로, 해피 아워 180에 참여하고 있는 많은 플레이어가 시간 조정 없이 계속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위 설명이 분명히 전달되었기를 바랍니다. 만일 아이와이어 본사 현재 시간을 확실히 알기 원하면, 아이와이어 도움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화면 하단 오른쪽에 있는 “?” 버튼을 클릭하고, 마지막까지 스크롤을 하면 아래 본사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5-10-31 at 9.55.57 PM

감사합니다! 오늘 밤에 한 시간을 더 자고 난 후 본사 우리는 아이와이어에서 여러분들을 다시 뵙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