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이어 대회 기념품 방침

개요 

KT와 현재 협력관계에 있는 저희 아이와이어에서는 아이와이어에서 진행하는 대회 및 매월 열리는 마라톤에서 업적을 달성하신 분들께 상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상품 수여 및 제공에 대한 방침은 다음과 같으며 상품제공 기간은 협력기관인 KT와의 협력기간에 따릅니다. 협력기관과의 관계에 따라 이 방침은(상품를 포함하여) 수정될 수 있으며, 저희 아이와이어는 현재 조건에 있는 방침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자격

다음의 경우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 상품이 수여되는 대회에서 승리를 거두거나(예를 들어, 대결(VS) 형식의 대회에서 이긴팀의 최고 득점자가 x상품을 받는 경우) 또는 본인의 순위가 상품이 박탈된 자 다음인 경우 또는 추첨에서 본인이 당첨된 경우.
  • 경우에 따라 단계적으로 상품이 수여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대회에서 상위 15명의 플레이어가 y상품과 z상품을 받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들은 z상품만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누적형식). 또 다른 경우에는 상위 15명의 플레이어가 y상품만 받고 그외 다른 플레이어도 z상품만 받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별개형식).
  • 아이와이어 운영자는 여러분의 업적이 정당하게 획득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이어는 단일대회 및 앞으로 열리는 모든 대회에서 반칙을 했거나 게임정신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플레이어에 대해 상품 자격을 취소할 권리를 가집니다. 이것은 본인의 또 다른 계정을 이용해 게임을 하는 것, 다른 플레이어의 계정을 이용해 게임을 하는 것, 방해공작을 벌이는 것, 봇을 추적하는 것, 노골적인 채팅 규칙의 위반, 동료 플레이어의 추적을 표절하거나 그외 다른 방해 등을 포함합니다. 아이와이어 직원들은 특정 행동에 대해  그것이 반칙 또는 부정행위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만약 부정행위나 게임을 부적절하게 한 것이 적발되면, 획득한 상품은 박탈되며 상품은 다음 적격 플레이어에게 넘어가게 됩니다.

만약 특정 이벤트 안에서 열리는 성격이 다른 다수의 대회에서 복수의 상품을 획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확도 해피아워에서 최고 정확도를 얻고, 수수께끼 대회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얻게되면 이런 경우 상품을 각각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여러분의 재량으로 언제라도 상품을 거절하거나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

상품을 확인하는 방법

다수의 대회로 구성된 특정 이벤트에서 수여되는 상품은 전체적인 대회 일정을 소개하는 블로그 포스트나 그중 특정 대회를 다시한번 상기시켜주는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서도 소개가 됩니다.(예를 들어 다수의 대회 중 하나인 사악한 큐브의 경우에 수여되는 상품은 이벤트를 전반적으로 알리는 블로그 포스트에 소개가 되고, 사악한 큐브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도 소개가 됩니다.) 매월 독립적으로 열리는 마라톤 대회의 경우 수여되는 상품은 마라톤를 소개하는 블로그 포스트나 마라톤 대회 일정을 한번 더 상기시켜 주는 블로그 포스트에서 소개가 됩니다.

다수의 대회로 구성된 이벤트에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대회

정확도 해피아워나 사악한 큐브, 수수께끼, VS 대결, 마라톤 등의 대회에서 대개 본인이 달성한 업적에 대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와이어의 재량에 따라 상품이 수여되는 이벤트를 추가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대회에 참가하여 참가배지를 얻은 플레이어들은 추점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와이어의 재량에 따라 추첨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종류

이벤트 상품의 종류와 수량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의 종류는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으나 이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아래 상품들이 보장되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 포스터
  • 머그컵
  • 세바스찬 승 교수의 저서 Connectome: How the Brain’s Wiring Makes Us Who We Are 
  • 스티커
  • 티셔츠

특정 상품에 한해서 디자인 선택이 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획득한 플레이어 본인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 사이즈는 스타일에 따라(여성, 남녀공용) XS부터 2XL까지 가능합니다. 모든 대회에서는 아니지만 몇몇 특정 대회에서는 대회 주제와 관련된 티셔츠가 수여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떤 대회에서는 특정 나라의 플레이어들에게만 수여되는 상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미국과 한국도 이에 포함될 수는 있으나 이 두나라로만 특정짓지 않음)

상품 수령 방법

여러분이 한개 이상의 상품을 획득하셨다면 아이와이어 본부에서 아이와이어에 등록된 여러분의 이메일으로 본인 이름, 상품 배송지 확인 및 상품 디자인과 사이즈(적용 가능한 경우)를 기재할 수 있는 구글 양식의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아이와이어는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와이어를 등록하실 때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셨거나 또는 등록된 이메일 계정을 바꾸고자 하시는 분들은 support@eyewire.org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상품 수령을 위해 여러분들께 제대로 연락을 드릴 수 없습니다.

만약 보내드린 구글양식을 일주일 이내에 작성하셔서 회신하지 않으시면, 해당상품은 다른 후보자에게 넘어가게 됩니다. 만약 회신하신 양식에 상품이 배송될 주소가 빠뜨리셨다면, 이는 양식을 완전하게 기재한 것이 아닙니다.

만약 본인의 나이가 18세 미만이라면, 상품 수령을 위해서는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저희가 보낸 구글양식이 발송된 1주일 내에 보호자의 동의를 구한 후 회신되지 않으면, 상품은 다음 후보자에게 넘어가게 됩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플레이어분들은 P.O박스도 현재 배송 가능한 주소임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생기게 되면 관련 방침을 다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특히 미국외 국가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미국에서 여러분의 거주국가로 상품을 배송할 때 주소 서식과 관련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판단되시면 최대한 명확하게 본인의 주소를 제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체 상품

아래의 경우에 상품을 다른 것으로 대체하여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만약 티셔츠를 획득했지만 원하는 사이즈가 없다면, 포스터와 머그컵 중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대체하여 수령이 가능합니다.
  • 만약 세바스찬 승교수의 저서를 예전에 수령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다른 상품으로 대체하여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책을 제외한 다른 상품의 경우에는 다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옵션이 있지만 책은 종류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다른 상품으로 대체하여 수령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다른 것으로 대체하여 받고 싶으시다면, 저희가 보내드린 구글양식을 작성하실 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수령 안내가 나간 일주일안에 support@eyewire.org로 이메일 보내시거나 아이와이어 채팅창에 있는 운영자에게 말씀을 해주셔도 됩니다.

문의사항

혹시 상품 수령 방침에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어떻게 적용이 되는지 잘 모르시겠으면, 언제든support@eyewire.org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