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하기 위해 일요일까지 기다리기가 힘드셨죠? 더는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와이어러 여러분, 신나는 소식이 있습니다. 정확도 측정 시스템을 계속 향상하는 작업의 하나로, 오늘부터 시작하는 개척 관련 변경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의 개척 권한이 일주일마다 계산되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여러분이 작업한 최근 30개 큐브에 따라 계산됩니다. 만일 여러분이 연속적으로 추적을 잘 못 하여 개척 권한을 잃게 된다면, 다시 추적을 잘하여 개척 권한을 얻게 되는 게 좀 더 쉬워지게 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추적을 한동안 잘하다가 잘못하기 시작하여 정확도가 너무 많이 떨어진다면, 개척 권한을 금방 잃게 될 것입니다(그러나 다시 추적을 잘하면 개척 권한을 가지게 되지요!). 좀 더 다이나믹 해진 개척 경험을 여러분이 즐기길 바랍니다. 이렇게 변경된 것은 여러분이 좀 더 정확한 개척을 하여 제출하기를 바라는 의미이기도 하면서 동시에 개척 권한을 다시 얻을 때 몇일동안 기다리지 않아도 됨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의 개척 권한을 확인하려면, 새롭게 향상된 프로필을 보시면 됩니다.

Screenshot from 2015-10-21 17:52:45

여러분의 30개 큐브에 대한 정확도 계산은 새롭게 추가된 두 개의 막대표에 표시됩니다. 하나는 레벨 1 세포를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다른 하나는 레벨 2 세포를 어떻게 플레이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레벨 1에서 개척을 하려면 70%의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레벨 2에서 개척을 하려면 80%의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잘못 추가한 정도(overcolor)와 추가하지 않은 정도(undercolor)를 확인하려면, 위의 새로운 막대표에 마우스 커서를 옮기면 아래와 같이 디스플레이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creenshot from 2015-10-21 17:53:00

이제 잘못 추가한 부분(파란색) 대 추가하지 않은 부분(노란색)을 시각적 비율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멀리 옮기면, 프로필 기본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러분의 플레이어 무게도 위와 비슷한 방식으로 계산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게가 계산되는 절차나 그 적용은 앞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예전 시스템과 비교해보면 이미 향상되었지만 계속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몇 달 후에 있을 추가되는 정확도 업데이트에 대해서도 기다려 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